일상/임신.출산.육아

[안양 평촌중공원]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곳이었다.

smile-haha 2024. 5. 19. 2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가본 평촌중앙공원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보려고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주말 나드리로 아주 좋습니다 >.<)

 

 

1. 위치

 

 

2. 주차

공원 내에 주차장이 있지만 조금만 늦게 가면 꽉차서,

많이들 공원을 주면 길가에 주차를 합니다.(저희도...)

 

평촌역이랑 가까우니, 가능하면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짐 없으신 분들만요!)

ㅎㅎ 아이랑 같이 오는 경우에는 짐이 많으실테니 차끌고 가야죵

 

저희는 좀 느지막하게 2시쯤 갔더니.. 공원내 주차장도 만차, 길가도 차가 많아서

저랑 아이 먼저 내려서 둘러보고 남편 혼자 주차하고 왔네요 ㅎㅎ

 

 

3. 시설

여기는 분수가 정말 많고! 아이들 물놀이하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잔디밭이 굉장히 넓고 여기저기 있어서~

돗자리 펴고 맛난 간식 먹기도 좋고~ 누워서 쉬기도 좋더라구요~

 

분수를 바라보는 아이

저는 물놀이 준비를 안해와서 ㅜㅜ 

아이만 신발 벗고 들어가 놀라고 하니 그저 바라만 보네요..

저번에 올때도 물놀이 준비(여벌옷, 물놀이신발, 수건)해온다고 해놓고 안해와서..ㅠㅠㅠ

미안하다...

 

 

돗자리에 누워있는 아이

저희는 잔비밭에 돚자리 깔고 커피랑 간식 사와서 먹고~

아이랑 누워서 구름도 보고 했네요~

다른 팀들 보면 테이블이랑 캠핑의자랑 이것저것 챙겨와서

컵라면도 먹고~ 아니면 배달도 시켜먹고 그러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다음엔 테이블 가져오기로..

 

 

아빠랑 산책나가는 아이

참 여유로운 풍경이지요?

 

안양 평촌중앙공원 물놀이

이렇게 물놀이 하기 좋습니다...!

 

안양 평촌중앙공원의 분수

분수가 참 이곳저곳 많아요~

 

+ 화장실, 놀이터, 매점 위치

 

* 공원이 꽤 넓은데 화장실이 한개뿐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배변교육중인 우리 아이 들고 뛰어야하는데.. 화장실 찾는 사이 쉬 해버렸...ㅠㅠㅠ

 

 

4. 다음에 올때 챙길것!

1) 물놀이용품(수건, 여벌옷, 아쿠아슈즈) 

   - 아이 것과 내것

2) 모래놀이 장난감 세트

   - 모래 놀이터가 있더라구요!! 주변에 없어서 여기 갈때 챙겨가려고요! (저희 아이는 아직 모래놀이못 해봤네요..)

3) 캠핑용품

  - 돗자리, 테이블, 캠핑의자

4) 킥보드

5) 비눗방울

 

+

ㅋㅋㅋㅋ이거다 하려먼 2일은 있어야하나요...ㅋㅋㅋ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