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방문 후기

smile-haha 2024. 5. 18. 05:29
반응형

32개월 아이와 엄마, 아빠가 함께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을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 드려요~

주차/가격/시설/공연 및 이벤트/식당/개선했으면 하는 점 중심으로 공유드려요~

 

가보니 놀이터에서 놀 줄 아는 미취학 아동들 전용 놀이공원이다 싶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재방문의사 있고요~ 내돈내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24년 5월 15일 석가탄신일을 맞아 휴일을 어떻게 보내면 알차게 보낼까?

고민하던 중에, 아이가 뽀로로마을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해서

즉흥적으로 월미도 뽀로로 파크로 떠나보았습니다~

 

저는 사실 남편이 전에 새로 생겼다고 얘기해 준 거 외에 어디에 있는지,

어떤 시설이 있는지 전혀 정보가 없는 상태로 갔는데요~

(남편이 워낙 여기저기 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잘 데리고 다니거든요)

 

안양에서 1시간 정도 걸린다길래 

꾸벅꾸벅 졸다 보니 월미도였네요...ㅇ.ㅇ 세상에

 

건물 외관(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월미도점 제공)

규모가 커서 놀랍지요...?

건물이 5층까지 있었는데, 2층부터 5층까지가 다 뽀로로 파크입니다.

저번에 '롯데 빅마켓 금천점에 있는 뽀로로파크'에 다녀왔었는데,

규모에서 큰 차이가 납니다.. ㄷㄷ

 

1. 주차

 

저희는 공휴일에 방문했는데요~ 10시 30분쯤 도착하였나?

그런데 뽀로로 파크 건물 내 주차장이 만차여서 근처 길가에 댔어요~

셔틀도 있고 근처 공원주차장도 있다고 합니다만 거리가 조금 있는지라..

 

+

여기는 바닷가라 평소보다 옷을 한 겹정도 더 입으면 좋아요..! 

평소처럼 얇게 입고 갔다가 추웠어요 저는..ㅠ

 

 

2. 가격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정가 네이버 예매가
(종일권 10% 할인 적용)
어른 종일권(10-18) 25,000 22,500
어린이 종일권(10-18) 48,000 43,200
어른 After 3(15-18) 20,000 20,000
어린이 After 3(15-18) 38,000 38,000

 

그래서 저희는 어른 둘, 어린이 하나 해서

22,500 *2 + 43,200 = 88,200 이렇게 가격이 나왔어요~

워후..

결제하면서 드는 생각이

정말 열심히 놀아야겠다... 뽕 뽑으려면.... 그랬네요..

 

그래도 종일권 산 게 후회 안 되는 게!

진짜 놀거리가 정말 많고~

아이도 정말 재미있게 놀더라고요!

 

낮잠시간이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잘 놀고 집에 가는 길에 아주 잘 자더군요..!

(어떤 어린이들은 안에서 놀다가 엄마, 아빠 품에 안겨서 자더라고요)

 

그런데 싸한 게....

네이버 예매에 보면 가격 표시에 5/4~5/31까지 사용 가능이라고 적혀있네요..... ㅇ.ㅇ

추후 가격을 올리려고 그러나..

 

어쨌든, 네이버 예매를 했어도 2층 매표소 가서 팔찌형태의 입장권을 받아야 합니다.

마치 놀이공원 온 것 같았어요

 

 

3. 시설

 

이 사진은 입장 시 주는 팸플릿을 촬영한 것인데요..!

입장할 때 한번 쭉 보고 경로 짜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집에 와서 봤는데, 못 탄 놀이기구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ㅜㅜ

 

간단하게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아요

테마 설명
2F 잔망루피 | 공감문화센터 
매표소 | 카페 | 빵집 | 식당
 
3F 패밀리 어트랙션 | 식당 여기는 100cm 이상 부터 탑승 가능한 기구들이 많이 보였어요
초등학생정도는 되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100cm 안되는 아이도 타는 것 보긴 했는데,
저희는 안태웠어요
4F 뽀로로 마을 | 카페 뽀로로 마을을 테마로 꾸며놓은 곳이예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인 것 같아요~!
만 3살이 안된 저희 아이는 여기 뽀로로 마을을 세바퀴 이상 돌은 것 같아요...
5F 타요 타운 | 라이센스 센터 | 카페 어느 블로그에서 들어가면 라이센스 발급부터 하고 시작하라고 했는데, 저희도 발급하러 5층부터 갔다가 없어도 기구 이용에는 문제 없다고 그래서 그냥 내려왔네요 ㅎㅎ
여기는 타요 + 뽀로로 컨셉으로 꾸며 놓았더라고요~

 

+ 제가 놀면서 찍은 사진들 공유해 드릴게요 ㅎㅎㅎ

(아직 블로거 마인드가 덜 세팅됐는지... 노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허헣)

5F 타요 자율 놀이터
4F 루피의 집 내부
4F 루피의집 아이와 티타임
4F 메인홀(이벤트 없을때는 상시 댄스파티가 열리더군요. 소심이 우리 아이도 여기선 댄스댄스~)
4F 포비의 방(입장할때 나눠주는 색칠놀이 종이로 색칠놀이를 하고 그것을 스캔해서 화면에서 움직이는 에디와 뽀로로를 볼 수 있어요)
4F 아쿠아존(3,000원 추가 지출필요, 갈아입을 옷, 앞치마 수건, 신발 제공)

 

4F 사랑의 나라 뚜두레이싱

4. 공연 및 이벤트

공연 및 이벤트는 4F에서 진행돼요~

뽀로로 앤 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공연 시간표

 

다른 이벤트들도 재밌는데, 통통이 대극장에서 하는 '라이브 싱어롱쇼'는 꼭 보세요~

앞쪽 의자에 앉아서 보려면 엄마나 아빠 한분이 30분 정도 전에 미리 줄 서있는 것을 추천드려요~

의자 꽉 채워 앉고 추가로 바닥에도 앉히는데, 그래도 못 들어가는 사람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이게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더랍니다~

 

 

5. 식당

식당은 2층, 4층에 있는데 2층이 빵집 있고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뽀로로 앤 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2층 식당 메뉴
뽀로로 앤 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3층 식당 메뉴

음식 맛은... 그냥 그랬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짰고요...

저희는 4층에서 먹었는데 저희 아이는 밥만 먹었네요... 까다로운 녀석

2층에 갔으면 더 잘 먹었을 것 같네요..

 

 

6. 개선했으면 하는 점

놀이기구에 예약을 걸어 놓을 수 있는데,

예약 인원이 100명을 넘어가니 언제 내 순서가 올 지 알 수 없다.

예약을 걸을 때 핸드폰 번호를 받아서

대기 N명 남았을 때 자동으로 카톡메시지를 보내주는 기능 등을 이용하면 더 이용하기 편리할 듯하다.

저는 대기 2번 걸고 놓쳐서 못 타서 직원분한테 말씀드려서 탔네요....

언제 다 호명합니까..ㅠㅠ

직원들도 힘들고 직원들 보는 시스템 화면에서는 대기 순번이 지나갔는지 안 지나갔는지도 모르는 게 말이 됩니까..ㅠㅠ

뽀로로 앤 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놀이기구 예약 시스템

 

그리고 화장실 깨끗하고 좋았는데요~!

어린이들과 어린이의 보호자가 타깃이면, 화장실에 어린이 변기커버는 다 있어야 되는 것 아닐까요?

화장실 두 번 갔는데, 어딘 있고 어디는 없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세면대에 발판 있는 것은 너무 좋았어요!

 

 

7. 재방문 의사

아이가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 정말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쎄기 때문에 시간 좀 지나서 또 가보려고 합니다 >_<

그때는 더 잘 즐길 수 있겠지요? 하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