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돌사진] 1컨셉촬영 성남 양재동사진관

smile-haha 2022. 12. 12. 2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아기 돌을 맞이하여

 

아기 독사진이랑 가족사진을 찍고 왔는데요~

 

저번에 100일 사진 찍은 [양재동사진관]에서 또 촬영하고 왔습니다~

 

양재동 사진관은 1컨셉당 5만원 (주말은 +2만원)

 

돌상 등 배경/소품에 따라 추가비용이 있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이번에 아기 독사진으로다가 한복샷 1장, 드레스샷 1장,

 

그리고 가족사진으로 1장

 

총 3컨셉 촬영을 하였어요~

 

가격은 21만원이었는데,

 

예약금이 7만원이고, 추가금액을 사진 찍은 뒤에 결제하였어요~

 

사진(5Ⅹ7inch)은 예쁜 나무 액자에 끼워서 나와요~

 

3컨셉을 30분 정도 걸려서 촬영했고요~

 

사진고르고 인화하는데 3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그래서 대망의 결과물은~~@!

 

양재동 사진관 돌사진 - 드레스 샷

이 사진의 토끼 중 한마리는 아기의 애착인형이고

하나는 여기 사진관에 있는 인형이었답니다..ㅎㅎ

아기가 케어라벨을 좋아해서 그냥 뒀더니

아주 눈에 띄네요 하핫

 

양재동사진관 돌사진 - 한복 샷
양재동사진관 - 가족사진
양재동사진관 - 서비스컷(셀렉 안 한 사진을 한장 서비스로 뽑아주셨어요~)

 

갈때마다 결과물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가기로했어요~

 

아기 독사진은 생일마다~

 

가족사진은 뭐 3-5년에 한번씩~

 

+

 

원본사진은 컨셉당 1개씩 주시는데 

 

(저희는 셀렉 안 한 사진 하나 서비스로 인화해주셨어용♥)

 

예약할 때 적어놓은 메일로 바로 보내주시고,

 

메일 열어보면 후기 적으면 촬영한 모든 사진 파일을 보내준다고 해요~

 

아무튼 ! 전 너무 만족합니당~ 

 

얼렁 다른 사진들도 받아보고 싶네용 >_<

 

흐흐 내년에도 또 이 후기를 쓰고 있겠네요~

 

+

 

추가로 저희는 아기 옷 다 거기 있는 걸로 입혔는데,

 

(100일, 돌, 두돌 아기들이 입을 수 있는 옷이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아기 옷을 가져와 입혀도 좋을 것 같아요~

 

+

 

흐흐 이번에는 주말요금 2만원 더 있는 줄 모르고 예약했는데, 

 

다음번에는 꼭 평일로 예약해야겠어여...

 

미리 잘 좀 알아볼걸...

 

+

 

 

전체 원본 파일 받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