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안양 삼덕공원 + 중앙시장] 우리 가족 즐거운 나들이

smile-haha 2024. 5. 19.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맞벌이 부부인 우리 가족은 주말에는

되도록 밖으로 나가서 아이와 노는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집 근처 시장과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터라 공유해드리고싶어요~

 

1. 안양 중앙시장

1. 1. 위치

 

저희는 집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서..ㅎㅎ

나들이겸 나갔다왔습니다~

 

1.2. 시설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 것 같았어요~

안에 들어가보니가 곱창골목?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입구쪽에 있는 뻥튀기랑

사람들  줄서서 먹는 김밥집(비아김밥)이 있길래 거기서 김밥 사먹고 왔네요 ㅎㅎ

 

제가...둘러보느라..사진을 잊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아직 블로거 마인드가 덜 되었네요...)

 

이것저것 먹거리가 많아보였어요~

찐 옥수수, 분식, 호떡, 꽈배기~

 

옛날가구 파는데도 있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

 

 

2. 안양 삼덕공원

2.1. 위치

안양 중앙시장 바로 근처에있어요~

지도 보시면 공원옆으로 천이 있어서

산책하기 참 좋답니다~

 

2.2. 시설

징검다리 건너는 아이와 아빠

아이가 요즘 징검다리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징검다리를 만들어서 노는데,

이렇게 천을 만나면 너무 좋아해요~

여기에 오리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넓게은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 킥보드나 자전거, 인라인 타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배드민턴도 좋겠네요~

 

 

이렇게 벤치도 있고~

여기서 도룡뇽을 발견해서 아이랑 함께 구경을했네요..

(또 사진은 잊어버렸구요...하하핳)

 

 

 

이렇게 앉을 자리도 넉넉히 있어요~

커피나 간식사와서 앉아 먹기도 좋을듯~~ㅎㅎㅎ

 

+

제가 사진을 잊었지만..

여기에도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커다란 물웅덩이?처럼되있어서

아이랑 물놀이하는 엄마도 있었네요~~

 

 

 

저희는 유모차 끌고 20분정도 ... 땡볕에 갔더니..

땀이 많이 났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

 

김밥도 맛있었고, 나들이도 즐거웠고~

아이도 잠들기 전에 오늘 즐거웠다고 해서~~

다음에 또 방문 예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