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메밀소바 맛집, 삼동소바 안양평촌점 리뷰 - 주차, 외관, 대기공간, 음식, 리뷰 이벤트

smile-haha 2024. 6. 6. 23:32
반응형

요즘 날씨가 참 덥지요~? 곧 여름이 올 것 같아요~

오늘 다녀온 메밀소바 집이 참 맛이 좋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삼동소바는 외관도 멋스럽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요~

메밀소바의 쯔유소스? 도 깊은 맛이 나는 듯했어요~

 

저희는 안양종합운동장에 러닝 하러 갔다가 점심 먹으러 들렸네요~^^

 

주변에 운동이나 산책하기 좋은 곳들(안양종합운동장, 비산 체육공원, 산림욕장)도 있고~

여기가 비산골음식문화 특화거리라 그런지 주변에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운동/산책하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ㅎㅎ 데이트하기도 좋겠던데요~?

 

 

기본정보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474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주말 제외)
  • 라스트 오더 : 오후 8시

 

 

 

주차


삼동소바 입구 주차장
삼동소바 주차장

저희는 쉬는 날 11시 20분경에 도착했는데요, 주차할 곳이 없어 길가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주말 등 쉬는 날에는 주차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외관


대나무에 둘러싸인 삼동소바 안양평촌점

건물이 대나무에 둘러싸여 있어 참 멋스럽습니다~

우리 남편은 참 예쁘고 맛있는 데를 참 잘 찾아..♥

 

삼동소바 안양 평촌점 입구

음식점 입구인데요~ 조경을 잘해놔서 보기 좋고, 들어가는 길바닥에 디딤돌을 징검다리처럼 해놓아서~

징검다리 건너는 것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여러 번 건너 다녔어요~

 

오른쪽에 데크도 있었는데, 날이 더워서 저기까지는 가 볼 생각을 못했네요~

 

 

대기공간 & 카페


여기는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게 대기공간이 잘 마련된 것이었어요~

건물 밖에 따로 공간이 있는데, 웨이팅 걸어놓고 기다리기 쾌적했어요~

(여기 오픈이 11시인데, 11시 20분쯤에 도착했거든요? 그런데도, 대기 1번이더라고요~)

 

삼동소바 안양평촌점의 대기공간 겸 카페 외부

 

 

삼동소바 안양평촌점의 대기공간 겸 카페 내부베

벤치 의자도 넉넉하게 있고, 음료는 물, 메밀차, 커피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삼동소바 안양평촌점의 대기공간 겸 카페 대나무 뷰

뷰도 좋고~ 에어컨도 나옵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대기할 수 있겠어요~

 

 

음식


삼동소바 주요 메뉴 및 가격

음식 가격도 싼 편은 아니지만 부담 없는 가격이지요^^?

 

삼동소바 태블릿 주문

 

삼동소바의 삼동정식 2개 유부초밥 1개 음식 사진

저희는 고민하다가 삼동정식 2개에 유부초밥 1개 시켜 먹었어요

많이 안 먹는 어른 둘에 세돌  안된 아이 하나 기준으로는 배불리 먹었어요~

 

삼동소바 아이용 접시와 아이용 의자

삼동소바에서는 아주 예쁜 어린이용 식기를 구비하고 있더군요 호호

덕분에 편하게 식사했답니다~

 

세돌 안된 아이는 유부초밥을 그렇게 잘 먹더군요..!

물론 다른 음식도 다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음식 맛 정말 좋았어요~ 뭐 하나 맘에 안 드는 구석이 없었네요^.^

 

 

리뷰 이벤트


점심 먹는 중에 태블릿에 리뷰이벤트를 하면 떡볶이를 준다고 적혀있어서

밥 먹는 중에 영수증 달라해서 오랜만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했네요ㅎㅎ

삼동소바 안양평촌점 리뷰

 

메뉴 시킬 때 떡볶이도 먹고 싶었는데, 음식 남기는 것이 싫어서 주문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받은 떡볶이는~ 배가 불러 포장비 500원을 내고 포장해 왔습니다~~

삼동소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떡볶이

떡볶이는~ 저녁때 데워 먹었는데요~

후추 맛 느껴지는 칼칼하고 매운 떡볶이 었어요~ 흐흐 떡볶이 떡도 길쭉하니 특이하고

재미있게 먹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