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아이랑 쇼핑가기 좋은 곳, AK플라자 금정 - 어린이 변기, 트립트랩, 천원 놀이기구, 거대 곰돌이 작품

smile-haha 2024. 6. 9. 01:30
반응형

오늘은 AK플라자 금정에 아이 옷을 사러 갔다 왔어요~

탑텐에서 행복제 중이어서 탑텐 키즈에서 아이 옷 폭풍 쇼핑을 했네요 ㅎㅎㅎ

탑텐 키즈 행복제

 

 

그런데 말이죠... AK 플라자 금정 너무 쾌적하고 괜찮은데,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하는 저희 부부는 너무 좋았지만, 사람들이 왜 이용 안 하나? 싶었어요~

 

 

어린이와 함께하기 좋은 곳


📌 가족 화장실

AK 플라자 금정, 가족 화장실

저희가 여기 이용하면서 하루 사이에 화장실을 세 곳을 갔어요. 

그런데 세 곳 중 두 곳이 가족 화장실이 있더라고요..!

(세 곳 중 가족화장실이 없던 곳은 메가박스여서 가족화장실 없는 것이 이해되었습니다)

 

 

📌 어린이 변기

AK플라자 금정, 가족화장실 내 어린이 변기

가족화장실 안에는 어린이 변기가 있어, 아이도 편하게 볼일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도 어린이 변기가 있는 것이 좋은지, 화장실을 여러 번 찾더군요!

 

 

📌푸드코트 내 트립트랩

이건 사진을 못 찍었는데ㅠㅠ 

푸드코드에 트립트랩 있는 거 보고 감동이었어요..!

 

 

📌다양한 놀이기구와 저렴한 가격(1,000원)

AK플라자 금정, 지하 1층 놀이기구 존

놀이기구 종류가 다양하죠? 아이들 보면 환장합니다..ㅋㅋㅋ

 

AK 플라자 금정, 지하 1층 놀이기구 존, 가격 1,000원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요즘 백화점 같은데 있는 놀이기구는 무슨 3,000원 그래서 

백화점에서는 아이 놀이기구 있으면 후다닥 지나가는데, 여기는 가격이 착해서 부담 없었어요 ^.^

 

 

📌기차 좋아하는 아이라면 지하철 다니는 것도 구경거리!

지하철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는 아이와 남편

여기는 금정역과 연결되어 있어요! 그래서 1호선 지나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아이가 기차를 좋아하는 편이라 한동안 구경하면서 놀았네요!

 

저희 부부는 여기 살면 참 편하겠다는 소리를 몇 번이고 했네요..ㅋㅋㅋ

여기 아파트도 연결돼있거든요.... 역에서 나와서 쏙 아파트로 들어가는 사람 보고 

여긴 정말 초초초초역세권이네 했어요... 그저 부럽습니다.

 

 

📌아이가 좋아할 만한 초거대 곰돌이 작품(작품명을 못 봤네요..)

AK 플라자 금정 내에 있는 거대 곰돌이

여기에는 알록달록 화사한 색감의 거대한 곰돌이가 있어요..!

1층에서는 아이가 이 곰돌이 발 만져보고, 2층에서는 곰돌이가 하트 만들고 있다고 하며 가까이 가서 구경하더라고요~

이렇게 곰돌이 앞에서 사진도 찍고ㅎㅎ 여기는 포토존인가요? 사진 찍기 좋지요?

 

외관


금정역과 이어진 AK 플라자 금정

이렇게 금정역과 이어져있답니다..

 

AK 플라자 금정 내부

여기서는 저녁때 맥주도 마시고 하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언제 이런데서 맥주 마셔보나 싶네요~

도보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영화도 보고 맥주도 한잔 하고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AK 플라자 금정에 있는 아파트 출입구

 

 

저희는 여기 참 즐겁게 다녀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의아하네요~

 

자주 가는 유니클로, 탑텐, 자주, 아트박스, 지오다노, 올리브영도 있고, 

영화관도 있고, 맛있어 보이는 카페도 있고 좋던데~싶어서 공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