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백일사진] 1컨셉촬영 성남 양재동사진관

smile-haha 2022. 2. 22. 0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저는 어제 남편과 아이와 사진을 찍으러 다녀왔어요~

 

여기는 남편 친구가 추천해서 다녀온 곳인데

 

워낙 꼼꼼하신 분이라 믿고 갈 수 있었어요~

 

 

 

 

보통 백일 돌사진은 여러 컨셉으로 찍고 가격이 많이 나가잖아요~

 

여기는 한 컨셉으로 사진 찍고 적당한 가격인 5만원으로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아기 옷도 꽤 많죠~? 

 

여기서 골라서 입히고 사진을 찍으면 되요  : )

 

물론 100일 아기가 입을 수 있는 옷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그렇게 해서 찍은 우리 아기 백일 사진~

 

여자 아기라서 한복 입힐까도 하다가

 

이렇게 상의탈의한 채로 사진 찍는 일은 이제 없을 것 같아서

 

이 컨셉으로 찍었어요 ㅎㅎㅎ

 

시부모님한테 한소리 들었지만요.. 허헛

 

 

 

이건 우리가 처음 찍은 가족사진~ ㅎㅎ

 

너무 괜찮지요~

 

사진 찍는 것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30분? 그 정도 

 

그리고 15분 정도 기다리면 액자에 사진을 끼워서 바로 나옵니다.ㅎㅎ

 

 

 

가격은 아기 사진 5만원~

 

가족사진 5만원~

 

총 10만원 들었어요~

 

괜찮죠~

 

사진 원본 파일은 1컨셉 당 한 장 골라서 뽑아주고 메일로 보내준답니다 ㅎㅎ

 

그리고 찍은 모든 사진은 이렇게 블로그 후기나 인스타 등으로 후기 남기면 

 

그때 찍은 모든 사진을 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 : > 

 

너무 좋지요~

 

다음에 또 가려고요~

 

 

+

 

아 여기 주차도 편해요!

 

건물 바로 앞에 차 댈 수 있어서 좋다고 남편이 꼭 쓰라고 했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