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임신.출산.육아

임신 막달 운동으로 추천하는 쇼핑몰 산책

smile-haha 2024. 7. 20. 23:51
반응형

오늘 남편과 아이를 데리고 수원 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5시쯤 가서 9시 다돼서 나왔으니, 4시간 동안 걸어 다녔는데요,

 

출산 예정일이 얼마 안 남았던 때에 계단 오르내리기 운동이 지겨워

남편과 스타필드같이 커~다란 쇼핑몰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산책했던 일이 떠올라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아이) 쇼핑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ㅎㅎㅎ

저는 아이가 나올 생각을 안 해서 3주 정도 주말에 남편과 쇼핑몰 산책을 다녔어요 ㅋㅋ

 

스타필드나 롯데등 커~다란 쇼핑몰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서 맛난 것도 사드시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음료도 마시고~

한참~ 돌아다니다 오면 운동이 된다고 봅니다 하하핳

 

저는 뭐... 예정일 지나도 안 나와서 유도분만하다가 제왕절개 했어요 ㅋㅋ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반응형